핸플 SECRETS

핸플 Secrets

핸플 Secrets

Blog Article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레그 오픈 : 영상 알바 혹은 퇴폐적인 촬영회에서 쓰는 용어로, 성 노동자가 자신의 손으로 성기를 벌리는 것을 의미한다. 레그 오픈이 있느냐 없느냐로 촬영회의 수위를 나누기도 한다.

막초 : 마지막 초이스의 줄임말이다. 역시나 이 초이스를 마지막으로 초이스가 되지 않으면 집에 가겠다는 뜻으로 쓴다. "오빠 나 이거 막초보고 집 갈게"

☆ 진상 : 정해진 서비스 이상을 요구하거나 매너없는 행동을 하는 손님을 말합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알바생 : 핸플 업소에 근무하는 젊은 남자 직원. 전화 받기, 예약 관리, 아가씨 및 실장 시다바리, 수건 빨기, 아가씨 속옷 빨기, 먹거리 심부름, 샤워실 및 티방 청소, 물품 구입 등등 하는 일이 많다.

청룡열차 :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거나 손으로 흔들어 주는 서비스. 놀이공원 롤러코스터를 타고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짜릿한 느낌을 표현한 용어. 신림동 크림에서 핸플 사이트 제일 처음 개발했음.

마핸 = 마이너스 핸디캡의 약어. 핸디캡 경기에서 마이너스를 받은 팀을 의미 (즉 강팀)

업소에서 폭탄을 만나거나 마인드 떨어지는 언니를 만나거나 언니한테 정 줬는데 끝나거나 할 때

하드한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곳에서는 오히려 안마방이나 전문 매춘 업소보다 강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물론 성기 삽입은 제외. 전문 매춘 업소는 성교 자체가 중요하다보니 시간 관계상 성교를 제외한 하드 서비스를 많이 해주기 어렵지만, 대딸방은 성교를 안 하기 때문에 거기에 준한 강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하다 핸플 사이트 보니 별 행위가 다 동원된다. 리밍, 청소페라, 파이즈리, 부비부비, 스마타, 구강 사정 등이 대표적.

사기도 많고, 서류 조작을 나중에 걸리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개중에는 서류 승인이 나지 않았는데 수수료를 입금하라 협박하는 업자도 있다. 당연히 보낼 필요는 없다.

책잡히다 : 업소나 사무실에서 마이킹을 빌린다거나 해서 약점을 잡혔다는 뜻이다.

여성들은 한결같이 남성들에게 ‘핸들업소에서 제대로 핸플 된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욕심을 버리는 것이 좋다’라고 말한다. “사실 남자들이 좀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열고 다가가면 서비스를 해주는 아가씨들도 당연히 그렇게 응대해주는 것이 사실이다. 아가씨들도 사람이기 때문에 자신이 마음에 가는 손님들에게는 정성을 다해준다. 어차피 이곳은 생활의 현장이고 생계의 터전이다. 마음먹고 손님에게 기분 나쁘게 대하려는 아가씨는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면 자신도 기분이 나빠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원리는 세상 모든 것에 똑같이 적용되는 https://www.handple.biz 것은 아닐까. 인지상정이라는 부분에서 그럴 것이다.”(최 모 양)

정해놓은 출근시간을 지나서 출근할 경우 늦은 시간만큼 돈으로 갚아야 한다

Report this page